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뉴스에 나오는 여러 청소 용품등이나 식료품에서 신체에 좋지 않은 오염물질이 발견이 되는 뉴스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사이트에 기록되어있는 집에서 직접만들기 때문에 화학성으로 인한 몸에 피해를 주지 않는 청소제품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많은 상점에서 구입 한 가정용 청소 제품의 위험에 대해 썼습니다. 대부분 유해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경 전문가들에 따르면 천식, 암, 생식 장애, 호르몬 파괴 및 신경 독성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밝혀져평균 가정에는 약 62 종의 독성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화학 물질로 가득 찬 세제에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낭비합니다. 환경의 건강은 효과가 높고 수제 제품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 풍부 할 때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들을 포함한 위험이없는 가격입니다.

전체 집 청소를위한 8 가지 강력한 수제 제품

다용도 클리너

화이트 식초는 가장 다재다능한 천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곰팡이 , 과도한 박테리아, 그리고 반짝이 는 것들을 지키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들은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 화학 물질만큼이나 효과적이라고 말합니다. 베이킹 소다와 같은 다른 독성이없는 천연 세제와 함께 사용하면 어떤 것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와 화이트 식초는 이상적인 다용도 클리너입니다. 티 트리 또는 레몬 에센셜 오일을 추가하면 소독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먼저 식초와 에센셜 오일을 스프레이 병에 넣고 베이킹 소다를 넣고 잘 섞습니다. 병을 상단에 채우기 위해 물을 넣으십시오. 부드럽게 모든 성분을 섞어 흔들어. 사용할 준비가되면 청소할 가능성이있는 부분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천으로 닦으십시오.




소독제 닦음

식초를 수제 소독제의 주요 성분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티 트리, 유칼립투스, 레몬 에센셜 오일과 함께 해로운 화학 물질없이 강력한 잎사귀를 만듭니다.

그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 물 1 컵
  • 1/4 컵 백색 식초
  • 티 트리 오일 8 방울
  •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8 방울
  • 레몬 에센셜 오일 8 방울
  • 빈 용기 (오래된 아기 닦아 용기가 이상적 임)
  • 낡은 티셔츠, 수건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로 잘라낸 천 15-20 개의 사각형

천을 빈 닦아 낼 용기에 넣고 옆에 놓습니다. 혼합 그릇에 물, 흰색 식초 및 세 가지 에센셜 오일을 모두 넣으십시오. 완전히 섞일 때까지 저어 준다. 혼합물을 용기의 천 위에 붓고 용액을 흡수시킵니다. 몇 분이 지나면 매장에서 구입 한 닦아내기를 마치기 만하면됩니다.

타일 ​​클리너

슈퍼마켓, 하드웨어 또는 홈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전통적인 타일 클리너에는 일반적으로 수십 개의 오염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생식 손상, 호르몬 문제 및 심지어 암과 관련이있는 화학 물질로 최악의 범죄자 중 하나입니다. 한 가지 2009 년 분석 은 인기있는 타일 세척기 Comet에서 휘발유의 모든 구성 요소 인 포름 알데히드, 벤젠 및 톨루엔을 발견했습니다. 희소식은 여러분이 친환경적이고 화학 물질이없는 스크럽 페이스트를 만들어 혜성과 다른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일 ​​청소기를 만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혼합 그릇에 베이킹 소다를 놓고 서리로 덥을 때까지 저어 주면서 카스텔 비누에 천천히 부어 넣고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십시오. 사용하려면 스폰지를 혼합물에 담근 후 문질러 닦으십시오. 힘을 더하기 위해서는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스폰지 대신에 사용하십시오.

거친 다목적 욕실 클리너

욕실은 종종 집안에서 가장 힘든 방이므로 청소를 할 때 강력한 세제가 필요합니다. 특히이 방법은 효과적입니다. 세탁 용 소다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분이라면 단순히 나트륨, 탄소 및 수소의 비율로 탄산의 수용성 나트륨 염이되어 자연적인 세척제 및 세척 보조제로 효과적입니다. 식료품 점의 세탁 통로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및 기타 여러 곳에서 대량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 만의 제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화장실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에 따라 제조법을 추가했습니다.

다용도 화장실 청소기를 만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큰 그릇이나 계량컵에 붕사, 소다, 카스텔 비누, 흰색 식초를 합치십시오. 천천히 물을 넣고 저어줍니다. 혼합물을 식히고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십시오. 스프레이 병에 모두 넣으십시오. 깔때기를 사용하여 스프레이 병에 붓습니다.

자신의 세척 소다를 만들기 위해서는 베이킹 소다, 대형 베이킹 접시 및 오븐이 필요합니다. 오븐을 화씨 400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베이킹 소바의 바닥에 약 0.5 인치 두께의 베이킹 소다 층을 붓습니다. 오븐에 넣고 1 시간 동안 굽고 중간 과정에서 한 두 번 저어줍니다. 그것이 준비되면, 그것은 가루 같은 느낌에서 실키하지 않고 거친 질감으로 바뀌어야합니다. 식히고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욕조 및 샤워 클리너

욕조와 샤워를 청소하는 것은 모든 목적의 욕실 청소기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마술처럼 절대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마치 힘든 얼룩, 비누 찌꺼기, 단단한 물 침착 물을 지우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마침내 마치 다 마라톤을 마친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효과적이기까지는 너무 단순한 것처럼 들리 겠지만, 우리를 믿으면 성공합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등한 양의 식기 세척액과 흰색 식초를 측정하십시오 - 각각 1 ~ 2 잔은 충분해야합니다. 흰 식초를 전자 레인지에 넣고 뜨거울 때까지 가열 한 다음 스프레이 병에 넣으십시오. 이제 식기 세척액을 넣고 부드럽게 흔들어 섞으십시오. 그것을 사용하려면, 먼저 매우 좋은 식초 냄새와 함께,이 솔루션은 매우 강력하므로 팬을 켜고 창문을 열어 욕실이 통풍이 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혼합물을 샤워기 및 / 또는 욕조 주변에 살포 한 다음 30-6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 후, 청소하기 어려운 부위를 문질러 잘 헹구십시오.




창 / 유리 클리너

이 창 클리너는 천식이나 알레르기를 악화시키지 않으며 상점에서 구입 한 창 클리너와 같은 부정적인 건강 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며 멋진 일을합니다. 그것은 특별한 "비밀"성분을 포함합니다 : 오렌지 에센셜 오일. 오렌지 껍질을 누르면 오렌지 오일이 화학 성분 인 d-limonene이 극도로 높아 특히 유리를위한 최고의 세척제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이 필요합니다.

모든 성분을 스프레이 병에 넣고 흔들어 잘 섞으십시오. 그것을 사용하려면 창이나 유리 표면에 스프레이를하여 가능한 한 많이 덮고 한 번에 몇 분씩 닦아냅니다. 거친 반점을 위해, 부엌 갯솜의 거친면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서 닦고, 그 후에 그것을 모두 끄십시오. 면봉을 사용하여 스퀴지 사이의 스퀴지 날을 건조시키고 창틀의 하단 가장자리에 쌓일 수있는 모든 액체를 닦아냅니다.

더 스팅 솔루션

먼지가 빨리 축적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집안에 먼지를 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살충제, 난연제 및 각종 화학 물질과 같은 유해한 화합물이 가득차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매장에서 구입하는 대부분의 먼지 클리너에는 오염 물질과 호르몬을 방해하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분진 제거 용액은 혼자서 쉽게 섞어서 먼지가 집에서 모으는 경향이있는 표면에 분무하기 쉽습니다.

이 청소기를 청소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모든 재료를 작은 스프레이 병에 넣고 부드럽게 흔들어 혼합합니다. 먼지가 많은 표면에 직접 분무 한 다음 면직물로 닦으십시오. 매번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주십시오.

카펫 얼룩 제거제

수제 클리너로 그 완고한 카펫 얼룩을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킹 소다로 얼룩을 뿌린 다음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기 전에 약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릇에 접시 비누, 흰색 식초 및 물을 함께 섞으십시오. 혼합물을 얼룩에 스폰지 한 다음 마른 천으로 닦아냅니다. 얼룩이 사라질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출처 번역 - http://www.naturallivingideas.com/homemade-cleaning-products/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