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밀정>을 기대하며..

ll관리자ll 2016. 7. 24. 06: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블로그 운영 및 글로서 이번에 처음으로 작성하게 되었네요


많이 부족하지만 천천히 발전해나가겠습니다.


첫 글은 2016년 9월 개봉 예정인 밀정입니다.


약간의 스포일러(영화 정보의 줄거리정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일단 포스터 한번 보실께요~



movie_image


movie_image


위에는 국내 밑에는 해외 포스터인데요


해외같은경우는 배우보다 분위기쪽으로 중심이다보니 인물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더 좋은거같기도 하네요


밀정 포스터에 나와있는 이름으로


먼저 <놈놈놈><달콤한 인생><악마를 보았다>로 유명한 김지운 감독 작품이네요


송강호님과는 두번째 작품으로 파트너를 맞게 되었네요


그 외에 최근 개봉한 영화 <부산행>에 주인공인 공유씨와 최근 영화로는 <장수상회>, <역린>에 출연한 한지민씨


그리고 <차이나타운>에서 주연을 맡은 엄태구씨,....그리고 기억나는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해서 휴에스비라는 명언을 남긴 신성록씨..(솔직히 휴에스비 밖에 기억이...)


제 개인적으로 배우 송강호와 김지운 감독만으로도 믿고 기대되는 영화네요.


줄거리는 대략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리는 영화』 라고 일단 나왔는데요


공유씨가 의열단 송강호씨가 수염부터 벌써 일본경찰 느낌나게 설정이 되어있네요.


송강호씨는 의열단과 일본쪽에서 지속적으로 어느편인지 나중에는 알수 없게되는 것같은데요..


시대때문인지 몰라도 영화 암살은 1933년을 기준으로 했으니 13년밖에 차이나지 않네요


영화 암살을 보신분들은 그 영화와 살짝 비교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나마 가장 큰 차이점은 이경영이 나온 영화가 아니라는점..정도..(개그입니다.)




짧지만 한번 작성해봤는데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사진이나 포스터 정보등은 네이버 영화쪽 출처로 가져왔습니다.


다음에 다른 영화 출시하거나 개봉전, 국내 미개봉영화를 올리면서 여러분과 많은 소통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